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_ 끌레도르 초코 브라우니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2탄!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초코브라우니' 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끌레도르 아이스크림만 소개해드리는 중인데요, 먹다 보니 맛있어서 이 아이스크림만 리뷰하게 됐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아이스크림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제는 쿠앤크 맛이었는데 오늘은 초코 브라우니 맛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또 초코 순이라는 별명이 있었던 사람이라 무지하게 좋아하는 맛중 하나인데요~ 수많은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 배스킨라빈스 보다는 살짝 아래에 있다 생각하지만 시중에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중 가장 퀄리티 높은, 고급진 아이스크림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구구콘, 월드콘, 슈퍼콘 등 되게 많잖아요? 물론 슈퍼콘의 민트 초코맛은 진짜 좋아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인데 그냥 초코 아이스크림만 찾으신다면 지금 소개해드릴 '초코 브라우니 콘' 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빙그레]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콘- 초코 브라우니 '  (2,500원)



대형마트에도 팔길래 장 보러 간 김에 동생이랑 똑같은 초코 브라우니 맛으로 하나씩 샀습니다. 저는 차 안에서 음식 먹는 것을 싫어하기에 집에 갈 때까지 고이 모셔갔답니다. 저번 쿠앤크 콘 소개하는 글에서 이미 끌레도르의 종류를 살펴보았지만 다시 적어보겠습니다. 끌레도르 콘의 종류는 1. 초코퐁당  2. 솔티드 카라멜  3. 초코 브라우니  4. 망고& 치즈케익  5. 쿠앤크  총 5가지가 있답니다. 이 다섯 가지의 맛을 정확히 알아보고 싶다면 쿠앤크 편으로 가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끌레도르 콘은 제가 본 모든곳에서 동일한 2,500원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끌레도르 바는 2,000원입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치고는 조금 높은 가격이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 고급진 맛의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내용량은 160ml 395kcal 입니다. 쿠앤크 콘은 총 내용량 150ml 에 380kcal 였는데 초코브라우니가 조금 높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밀크와 유지방분 9%가 함유되어 있으며 과자 포함하여 총 160ml 입니다. 냉동제품으로 냉동 보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동그란 윗 부분 포장지에 글씨가 적혀있어서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초코 브라우니 콘 choco brownie



겉 포장지에 초코 브라우니가 4% 함유되어 있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차 안에서 정말 먹고 싶었는데 참고 집에 가서 저녁을 먼저 먹은 후에 뜯어보았습니다. 후식으로 최고의 간식 아이스크림 *-*





역시나 슬림한 끌레도르 콘입니다. 콘 자체로는 되게 단단하고, 맨 위에 다크초콜릿과 견과류가 섞어서 올려져 있습니다. 그냥 초코만 있었으면 허전했을 텐데 견과류까지 합해지니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땅콩이었나? 땅콩 비슷한 견과류였습니다. 끌레도르 콘의 특징은 저렇게 가운데 부분에 아이스크림이 볼록 튀어나와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딱딱한 초콜릿을 먹다가 튀어나온 아이스크림을 만나면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저는 아주 차갑게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먹어보았습니다.





위에 있는 초콜릿이 굉장히 진한 맛인데 견과류가 있어서 덜 느끼하고 맛이 있습니다. 특히 가운데 부분에 있는 견과류랑 볼록 튀어나온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면 아삭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냉동에서 바로 꺼내다 먹으니 너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밖에서 사 먹는 수제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신기한 것은 초코 향은 그리 나지 않는데 진한 초코의 맛이 난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다른 아이스크림으로 비교해보자면 초코 냄새는 진한데, 맛은 연한 적이 있지 않으세요? 그런 아이스크림은 결론적으로 뭔가 부족한 맛이었는데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은 진짜 초코를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정성껏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는 것이겠죠.





먹다 보면 이렇게 부드러운 초콜릿 칩도 박혀있습니다. 이게 브라우니 같습니다. 정말 브라우니처럼 부드럽게 씹히니까 더욱 맛있고 작은 크기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끌레도르는 고급 초코콘이라 생각합니다. 쿠앤크 콘도 맛있었지만 초코를 더 좋아하는 입장이라 그런가 이 초코 브라우니 맛이 더 맛있었답니다. 맛있는 디저트로 끌레도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