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로아커 다크 초콜릿 80g 맛있는 초콜릿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요즘 장마의 연속인 것 같아요 

괜히 비가 오면 우울해지는 거 저뿐인가요..?



그래서 비 오는 날엔 항상 달달한 걸

먹어줘야겠더라고요



특히 초콜릿






'로아커 다크 초콜릿'



초코라면 환장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좋아하는 초콜릿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대박 !!



홈플러스 갔더니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냥 집어왔지요~






제가 구매한 것은 80g이에요

로아커 종류별로 다 먹어봤지만 제 입맛엔

다크 초코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커피, 과자, 초콜릿 등 진한 맛을 좋아해서리~



기념일 선물, 수능 초콜릿 선물로다가 아주 좋은

초콜릿이라 생각하고, 실제로 받아본 초콜릿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맛이었어요



제가 로아커를 선물 받은 뒤

처음으로 직접 구매했던 장소는 올리브영이었는데

이제는 마트에서 자주 보이네요~~

너무 좋아요






정확한 제품명은 '로아커 초콜릿 클래식 다크' 입니다.

영양정보 확인해보세요



총 내용량 80g419kcal 입니다.



단백질 5.2g 들어있네요~?

입맛 없을 때 밥 대신 초콜릿을 먹으면

어느정도 포만감이 있던데 ㅋㅋ






포장지도 유연하게 잘 뜯어지는 거라 좋아요

저는 이렇게 잘라먹은 뒤 냉장보관했는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글에 의하면..

냉장고 안에 초콜릿을 두면 모든 반찬의 맛이

없어진다는 것... 사실일까요?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모양이 어쩜 이리 정교할꼬 ?

초콜릿을 먹으며 드는 생각은 

초콜릿을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다~

초콜릿 공장에 들어가 일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로아커 초콜릿은 이렇게 바삭한 크런키가

들어있어서 식감 최고,. 너무 맛있어요 !






아주 마음에 들어

로아커 대량으로 사놓을까봐요 ㅎ






두께는 이 정도예

초콜릿 치고 두껍다 볼 수 있죠~?






다크초콜릿은 진짜 너무 맛있게 달달하고

진해서 딱 내 스타일이야~



이틀 만에 2개 다 먹어치웠답니다ㅎㅎ

추천 !!







▼ 연관 글 ▼


쁘띠 몽쉘 카카오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 종류

허쉬 민트 웨하스 칼로리,맛 후기_ 편의점 신상

돼지바 블랙 초코 크런치 너무 맛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