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쁘띠 몽쉘 카카오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 종류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초코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 Top 3는

촉촉한 초코칩, 콘초, 몽쉘입니다.








그중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는

롯데제과에서 출시된


' 쁘띠 몽쉘 생크림 케이크 _ 카카오 with 헤이즐넛 ' 입니다.




드셔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처음이라서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기존 몽쉘 카카오케이크 대비

촉촉한 생크림이 더 들어갔다는 

쁘띠 몽쉘은

뜨거우면 녹으니, 25ºC 이하에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




아직 드셔보지 않은 분들을 위한

선물 드림으로 + 4봉을 더

제공해주고 있네요~

크기도 작은데.. 금방 먹어버리니깐

오래 오래 이 패키지로

판매해주시면 정말 좋겠네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디저트

쁘띠 몽쉘 생크림 케이크의 종류는 세 가지입니다.




1. 카카오 with 헤이즐넛

2. 크림 with 바닐라빈

3. 크림치즈 with 더블베리



다음엔 더블베리랑 바닐라빈도

먹어봐야겠군~

궁금해지네요 

작긴 해도 맛있으니까.. ㅋㅋ








 총 16봉입이고,

초콜릿 가공품 264g 에

열량은 총 1,440 kcal 입니다.








영양정보 참고해보세요 !

1봉지당 90kcal 입니다.







원재료명 및 기타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부분을 찍었습니다.








한 봉지를 꺼내줍니다.

이거 먹은 후 플러스 3개 더

먹은 거는 안 비밀 ..~








진짜 작아요 그쵸 ?

쁘띠 그대로입니다.

귀엽긴 해요~ 양이 안 차서 그렇지 !








하지만 맛있으니까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크림이 가득해서 너무 좋았어요

헤이즐넛 향과 맛은 살짝 나구요~

카카오 맛이 더 진했답니다.



연관 글 :  gs25편의점 디저트 추천 과자_ 초코블랑 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