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허쉬 민트 웨하스 칼로리,맛 후기_ 편의점 신상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너어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바쁘게 사느라 힘들었어요..

노트북 켤 힘조차 없었답니다

블로그가 그리웠어요~~



힘내서 다시 써야쥬 !






얼마전에 먹어본 맛있는 과자~ 

' 허쉬 민트 웨하스 ' 에요 !



저는 나온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동생이 사가지고 와서 먹게 되었는데요

웨하스도 민트초코맛이 나오다니..!

그저 신기했네요 ㅎ








총 63g 에 330kcal 입니다.

코코아분말과 페퍼민트 분말이 들어가 있네요







원재료명도 다 나와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해보세요







상쾌한 민트웨하스는 상자 안에

두봉지가 들어있어요







내 손톱 색도 민트색인데

ㅎㅎㅎ







민트 하늘색상의 봉지 또한 기분 좋아지게 만들어요







접시에 먹기 좋게 부어줍니다

가루가 많은 건 함정~

과자가 뭐 다그렇지~~

그래서 접시에 놓고 먹는게 맘 편하더라구요 ㅎ






사이 사이에 민트초코가 들어있지요~~







맛있습니다.

마치 슈퍼콘 민트초코맛을 과자로

먹는 기분이랄까 ?

바삭함은 기본이고 민트초코 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찾을 것 같은 과자였습니다.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