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돼지바 블랙 초코 크런치 너무 맛있잖아~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귀차니즘에 빠지면 한도 끝도 없는 듯..


블로그 열심히 하겠노라 다짐하고

다시 시작 !!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나

돼지바를 좋아하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신상이 나와버렸네요 ~?





신상은 먹어줘야 제맛이죠~~

초코를 진짜 좋아하는데 돼지바에서 일냈네


부드러운 초코무스가 들어간 돼지바 블랙 !

그냥 겉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걸?

홈플러스에서 집어왔습니다.





블랙칩비스켓이 초코크런치와 같은 단어겠죠?

냉동 보관해 주시면 되구요~


총 6개입, 1,080kcal 입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냉동실행~

신선하게 먹어줘야죠!





원재료명 자세하게 적혀있구용





영양정보입니다.

확인해보세요 !






포장지는 가위가 필요 없어요

과자처럼 잡고 뜯으면 됩니다.

그런데 이런 포장지는 비닐류가 맞겠죠?

혹시 아니라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와

너무 기대되는 돼지바 블랙

~~~!






초코 크런치가 달라붙어있는 비주얼은

기존 돼지바랑 다름없어요~






저는 사실 이 초코크런치가 붙어있어서

좋아한답니다








짱 맛있어요

초코가 일반적인 맛없는 초코 저리 가라~


의외로 진한 초코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크런치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돼지바 딸기 들어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초코가 계속 생각날 것 같네요

아직 냉동실엔 돼지바 4개 남아있어

행복합니다..ㅎㅎ




▼ 연관 글 ▼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_ 끌레도르 초코 브라우니

빙그레 슈퍼콘 바닐라 아이스크림 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