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내가 좋아하는 마가렛트 초코맘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입장했네요

앞으로 다양한 글 올릴 예정이니까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



오늘은 초코덕후인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마가렛트 초코맘 ' 입니다.



이렇게 한 봉지 안에 두 개의 과자가

들어있답니다





전체 상자 샷~~!







과자는 총 352g 에 1760kcal 입니다.


초콜릿 7% 초콜릿칩 6% 가 들어있어







작은 봉지 16봉입이에요

예전에 아동미술 선생님으로 일했을 때

아이들이 손에 꼭 쥐고 다니던 과자에요

ㅎㅎ

근데 요즘 아이들 충치 무시 못 하니

단 음식 많이 먹으면 안 되죠






업그레이드 버전인가봐요 !

기존 제품 대비 리얼 초콜릿 함유 7%

초콜릿칩 20% 더 들어갔다네요






실제로 그림과 비슷하게 생긴

마가렛트 초코맘 과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





영양정보 표입니다







롯데제과이고, 원재료명도 잘 나와있군요






마가렛트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 따듯하게 

먹는 방법이 있었네요~

포장지 뜯어 접시에 담은 후 20초 돌려

먹으면 되는데 저는 아직 이렇게

먹어보지 못했어요

확실히 전자레인지 이용해 먹는다면

초코가 아주 촉촉할 것 같아요 !

이미 생으로 다 먹어버려서..ㅋㅋ

또 구입하면 데워 먹어보려고요 ~






와.. 가나 초콜릿을 중간에 넣어 햄버거처럼

먹으면 입안이 모두 초코겠어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네요





손수 마가렛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마가렛트 레시피' 까지 기재되어 있네요

친절하심~~





저는 딱 두 개만 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솔직히.. 한 번에 한 통 다 먹어치울 수 있지만

과식하면 안 되니까 ..





작은 마가렛트 과자 안에 초코가 쏘옥~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과자죠?





동그란 게 보름달 같기도 하네요

아주 잘 먹었습니다~





연관 글: 허쉬 민트 웨하스 칼로리,맛 후기_ 편의점 신상

          쁘띠 몽쉘 카카오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