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요리

오뚜기 굴림만두 에어프라이어 만두 시간 온도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집에 계실 때 어떤 요리를 주로

해 드시나요 ?







저는 만두를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굴림 만두를 해 먹었어요







' 오뚜기 굴림만두 고기 '




마트에서 4팩 묶음으로 된 거

구입했어요

저희 집은 만두를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먹기에 필수 냉동식품이랍니다~








총 350g 에 645kcal 입니다.



돼지고기 39.62% , 

양배추, 양파, 부추, 대파 6.89%

, 마늘 1.72% , 건조무 1.55%

, 생강 0.6%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비율로 찾아낸 맛의 앙상블 !



얇게 묻힌 0.2mm 피로 올린

만두의 속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있는 굴림 만두







< 굴림만두 조리방법 >




ㅡ 부드럽고 촉촉한 굴림만두


1. 냄비에 적당량 물을 넣고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냉동상태의 만두를 찜선반에 놓고, 8분간 찐다.


tip) 초간장, 참깨, 대파 등을 곁들이면 더 맛있다.





ㅡ 만두전골 


1. 고춧가루, 고추장, 다진마늘, 멸치액젓, 간장을 잘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2. 냄비에 적당한 크기로 썰은 애호박, 표고버섯,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대파, 배추, 숙주를 보기 좋게 담아준다.


3. 야채 위에 굴림만두,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 물, 양념장을 올린 후 15분정도 끓인다. 기호에 따라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춰준다.





ㅡ 바삭 촉촉 군만두 


1. 잘 달구어진 후라이팬을 중약불로 맞춘 후, 식용유를 넉넉히 두른다.

(만두 8개당 밥숟가락 4~5스푼)


2. 냉동상태의 만두를 후라이팬에 넣고 굴려주며 12분정도 구워준다.





ㅡ 에어프라이어 조리 


1. 에어프라이어를 예열 후 190ºC 에서 15~16분(만두 6~10개 기준) 조리한다.

(기름을 발라 구우면 더욱 바삭히 먹을 수 있다)






Premium X.O - extra ordinary




최고의 재료를 사용해

맛의 앙상블을 찾아내고, 꾸준히

발전시켜간다는 오뚜기







-18ºC 이하 냉동보관 하시면 됩니다.

원재료명은 확인해보세요~!







영양정보입니다.








비닐을 뜯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만두 덩어리가 들어있었어요







다른 식품을 조리했던 에어프라이어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저 혼자 저녁으로 먹을 만두라

이렇게 많이 놓았답니다 ㅎㅎ







10분에







180ºC 로 맞춥니다.







짠~~ 완성입니다 !

온도, 시간 적당했어요~

미니 오메기떡같이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







내가 본 만두 중에 네가 젤루 기여워 ~

굴림 만두야 !







고깃덩어리가 큼직해서 잘 씹히니

식감이 좋았어요

만두피가 너무 얇아서 

만두소만 먹는 것 같아 특이했어요

그리고 맛있음 !!







적당한 짠맛이 있어서

 솔직히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그래도 

김치랑 먹어야 맛있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관련 글 :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