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씨유 마카롱 솔직 후기, 맛, 가격, 영양정보, 칼로리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의 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씨유 편의점 신상이 뭐가 있을까~? 서치하다가 구매해온 마카롱을 먹어봤는데요~ 그래서 후기를 가져왔읍니다 !








'쫀득한 마카롱 3입'  (3,200원)




요즘 마카롱들 한 개당 2,000원이 넘어가는 추세인데 세 개입 3,2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마카롱 3개가 들어있고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오호,, 지금 확인했는데 초코, 딸기, 말차맛이었네요.




냉장보관 해주시면 되고, 총 70g 225kcal 입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10mg   1%

탄수화물     8.3g    3%

당류           7.4g    7%

지방           4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6g    17%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0.8g    1%







쫀득한 마카롱의 제조원, 판매원, 원재료명 및 함량, 포장 재질에 대한 부분을 찍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지런히 세 개의 마카롱이 잘 들어있고 종이 포장지에 감싸져 있습니다.







딸기맛이 제일 연하니까 먼저 먹어보았어요~  우선 이 딸기맛 마카롱은 꼬끄 자체가 굉장히 달고, 딸기 필링에서 딸기 아이스크림 맛이 났어요.







달아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지만 딸기 본연의 향과 맛이 나서 맛있긴 했습니다.







두 번째로는 초코 맛을 시식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외관만 보고 아몬드 필링인가? 했는데 초코 향기가 나길래 초코맛이구나! 했죠







초코맛 꼬끄에 바닐라 맛의 필링이었습니다. 그냥 무난한 마카롱이였어요~ 딸기보다는 덜 달아서 조금 나았던 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젤루 좋아하는 말차 맛 마카롱을 시식했습니다.  진한 말차 필링을 보고 제일 기대했던 이 마카롱!




과연 맛은 어떨까요?







녹차 마루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녹차 마루에 초코 섞인 맛이 났습니다.  그렇다고 베라의 초코 나무숲이라 하기엔 조금 연한 맛이었어요. 세 가지 중 제일 기대했던 것만큼 제일 맛났던 말차 마카롱!







cu에서 같이 사온 아카페라 사이즈업 라떼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는데요~  솔직 후기니까..ㅋㅋ 저는 또 사 먹지는 않을 거랍니다~ 차라리 맛있는 마카롱집에서 사 먹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