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bhc 메뉴 추천 맛초킹 가격 맛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어제 다음 메인에 제 블로그 글이 올라갔네요

와우 ~~!!



너무너무 오랜만에 다음 메인에 떠서

기분이 아주 좋아요! ㅎㅎ

그저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먹었던 음식, 맛집, 제품 후기를

쓰는 블로거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 bhc치킨 맛초킹 후라이드 '



블로그를 쉬는 동안 다이어트에 매진했는데

저 역시 작심삼일이에요...

운동은 좋아하지만 먹을 것 앞에 눈이 멀어요ㅋ



그런데 누가 그랬어요

다이어트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식단 조절 + 운동을 같이 하게 되면 안 좋다고..

스트레스 오지게 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끔 치팅데이를 갖고 있어요~~






고기는 단백질이니까..

칼로리는 모르겠고 치팅데이는 걍 즐기면 됩니다.



맛초킹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양념 보소...

덕지덕지 붙어있으니 아~~~주 마음에 들어!





맛초킹은 고추랑 함께 먹어야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고추 빼고 먹다가 

"뭐야, 맛초킹이 원래 이렇게 안 매웠나?"

하고서 고추랑 같이 먹었더니

확~올라오더군요

양념이 아주 매력적인 맛이에요

밥 비벼 먹고 싶게 만드는...



중간중간 무를 먹어주면 괜찮습니다

콜라 캔도 주는데 저는 탄산을 싫어해서

물이 꼭 있어야 해요

맵고, 단짠음식 먹을 때 필수...!






우리 짱이 먹고 싶어서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ㅋㅋ

맛초킹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의 bhc 양념치킨 픽은 맛초킹!

뿌링클도 맛있고.. 치킨은 다 좋아요

평소엔 후라이드만 시켜 먹는데 가끔 이렇게

양념치킨 시켜 먹으니 더욱 맛있는 하네요~!







▼ 연관글 ▼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칼로리 가격 e쿠폰사용법

bhc 뿌링핫도그 쫀득해...맛있다

에어프라이어 치킨_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 해 먹기, 에어프라이어 시간, 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