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내가 좋아하는 제주위트에일 맥주, gs25 프레첼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오랜만에 감칠맛 나는 과자 

덕분에 혼맥을 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와

맥주에 잘 어울리는 과자를

찾았지 뭐예요 !?







' gs25 미니 프레첼 '




gs25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미니 프레첼 과자,

사실 아버지 술안주로 사 왔는데

내가 술을 마실 줄이야..

안주로 제격일 것 같아 사온 과자였어요






Mini pretzel



바삭하게 미니 사이즈로 즐기는

매콤비프맛 프레첼 과자입니다.



매콤한 비프맛 씨즈닝이 4.9%

비프 0.035% 가 함유되었습니다.








권장 소비자가 1,000원입니다.

양도 많은데 천 원이면 가성비

과자라 생각해요









원재료명 및 함량 확인해보세요~









총 내용량 65g 에

303 kcal 입니다.




영양정보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작은 

프레첼 과자가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짭조름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두 개 집어먹어줘야 제맛~!




원래 맥주 마실 생각 전혀,..

없었는데

이거 먹고 바로 cu로 향했습니다..







' 제주 위트 에일 캔 '




500ml 에 4,200원인데 

행사 할인 -700으로 

3,5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씨유 가보니까 위트에일 포함,

4캔에 수입맥주 

만 원에 판매 중이더라고요~

사알짝 흔들렸지만..ㅋㅋ

맥주 많이 마시면 배만 나올테니

pass ~








하지만 술 워낙 좋아하시는 아버지께선

제가 손해본거라고..ㅋㅋ

저는 그렇게 생각 안 합니다 !




밀맥아 5.6452% 함유되어 있고,

알코올 5.3% 입니다.









제주 위트 에일은

신선한 효모 입자가 

가라앉아 있다고 해요




살살 흔들어 마시면

맥주의 풍미가 좋아진다 하니

흔들어 마셔주세요~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시트러스함이 만나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해주는 밀맥주입니다.








캬 -

이 맛이야 !!

제주 여행 때 처음 먹어본 맥주로,

상큼한 향과 맛이 나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인데요~

끝 맛은 조금 씁니다.




캔 입 닿는 부위는 더러우니

닦아서 마셔주세요~









이 미니 프레첼은 요물입니다.

맥주 마실 거 아니면 먹지 마세요..

맥주 땡기니까 ㅠㅠ

고로 맥주 안주로 제격인 과자 !



관련 글 : 요즘 맛있는 과자 추천_ 오리온 쿠쉬쿠쉬, 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