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천 스타필드 노브랜드 버거 가격 메뉴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

설 연휴 때, 저는 가족들과

부천 스타필드시티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시티 맛집을 구경도 하고

여유있게 밥을 먹고 싶었지만

반려견 슈슈, 짱이와 함께 해서

그러지 못했어요 ㅠ

그래서 노브랜드버거 테이크아웃~!







작년 여름부터 가고 싶었으나

이런저런 상황으로 이번에 처음 가본

부천 스타필드시티 !!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몰리스펫샵이 있길래

잠깐 들렀다 갔어요



애기들이 넘나 행복해하더라고요..

안 좋은 시선으로 쳐다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꽤 많은 반려견을

데리고 오더라구요~?!

짱이 슈슈는 계속 웃으며 다녔어요 ^^







근처에 애슐리 보니까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아니, 이 날 연휴라서 그런지

스타필드 전체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죠 ?

허허헣






<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격 >




여러 종류의 버거를 보며 고민하다가,,

그래도 처음인데 오리지널 먹어줘야지~?

라는 생각으로 오리지널 세트 

4개를 주문했어요



솔직히 사람만 별로 없으면,

스타필드시티 가는 길이 편하면,

매일 다른 버거 맛보고 싶더라구요






< 노브랜드 버거 원산지 표시판 >




확인해보세요~







주문 완료 후

이렇게 생긴 진동벨을 줍니다







주문하고 오른쪽에 보면

먹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는데

우리꺼 나오기 전까지 앉아있기~







사람이 많아서 거의 

10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 ㅠ,ㅠ

포장된 노브랜드 세트를 들고

집에 갑니닷







짱이 슈슈 힘차게 달려잇~!



부천스타필드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피코크는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휴무여서 아쉬웠지요







' NBB 오리지널 '




오리지널 버거 단품은 2,900원이고

세트는 4,700원입니다.

저렴한 햄버거죠~?



감자튀김 커서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집에서 먹는 게 편하긴 하쥐







신선한 야채 적당히 들어가있고,

두께도 적당하지요??

불고기버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엄청 맛있다 정도는 솔직히 아니고,

소스가 맛있었어요 !!

그래서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에

조화로웠고~

세트로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가성비 맛집이라는 건 인정합니다.


연관 글 :  롯데리아 버거 추천_ 핫크리스피 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