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

bhc 빨간소떡 소떡소떡 가격

728x90







안녕하세요 토끼새입니다.

어제 오늘 bhc 특집인 것 같네요 ㅋㅋㅋ

집 근처에 생겨버려서 ..(핑계)

자주 시켜 먹는 것 같아요 ㅠ









보기만해도 입맛 다시게 되는...

연말에 먹었던 bhc의 빨간 소떡~~








' bhc 빨간소떡 '

(3,000원)




매콤 달콤한 빨간소떡 1꼬치입니다.

뿌링소떡이랑 같은 가격이군요









빨간 소스가 묻어 있는 소떡은 

매콤한 냄새가 났어요

맛있는 거 먹을 때가 젤루 행복해~~












떡 4개, 소시지 3개가 꽂아있네요

소시지랑 떡의 두께가 똑같아서

 마음에 쏙~









떡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아~~주 쫄깃쫄깃했어요









소시지 안에 제가 싫어하는 당근이

박혀 있지만 당근 맛이 나지 않아 먹었어요

바베큐의 매콤한 소스가 묻어있기에

입술이 닿으면 매우니까...

닿지 않게 드시길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