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인천 서구 정서진 중앙시장 맛집_ 띠꾼이네 닭강정 신현점

728x90







안녕하세요 채채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정서진 중앙시장' 을 다녀왔는데

닭강정 냄새를 못 이기고

사온 치킨이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시장 안을 둘러보다가 

정서진 중앙시장의 명성왕족발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날 족발은 

땡기지 않고, 유독 닭강정이

오랜만에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간 곳은 

'띠꾼이네 닭강정' 입니다.




다이소 근처, 명성왕족발 근처

위치해있고, 신현 e편한세상 

하늘채 아파트 근처로 나가는

 출구? 로 가는 길에 

위치해있답니다.



저는 이곳을 자주 오지는 않아서

올 때마다 헷갈리네요 ㅎㅎ







근처 닭강정 집이 여럿 있었는데

다음에 다른 집도 한 번 먹어보려고요




그저 여기서 사온 이유는 줄이

다른 데보다 길어서 였어요.




기본 깍두기 무와 닭강정이 

있고, 저는 10,000원어치

흑마늘 닭강정을 사 왔습니다.







마늘 냄새도 조금 나면서

간장 치킨의 생김새~

불고기 소스 같기도 하고

달짝지근 냄새가 풍겨왔어요







이게 중간 크기였던 것 같은데

양은 시장치고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고 그냥 적당했어요~







먹어보니까 달달하면서 매콤한

소스여서 맛있었어요.




그런데 이름처럼 

흑마늘 닭강정이라 하기에는

 부족했던 게 흑마늘의 맛이

 별로 안 느껴졌고

실제로 마늘이 씹혀지지 않았어요







몇 년 전, 단양 여행을 갔을 때

시장에서 먹었던 흑마늘닭강정이

진리였는데... 그거는 진짜 마늘

 양념이 와그작 씹히면서 

흑마늘로 범벅인 

닭강정이었거든요. 

그 맛을 잊을 수 없네여 ㅜㅜ




아무튼 흑마늘 닭강정이라 하기엔

아쉬웠지만 달달하면서 매콤한

소스의 닭강정이라 맛은 있었어요!




나중에 신현동 정서진 중앙시장

가시면 여기서 함 드셔보세요~







주소: 인천 서구 가정로380번길 4 (우)22777

지번: 가정동 505-1

전화: 032-577-0964

기타: 포장 가능, MBC 생방송 오늘 저녁 598회



* 정서진 중앙시장은 가정중앙시장역 2번출구와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