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갈까 ?

인천 계양 꽃마루가는길, 주차, 코스모스, 핑크뮬리 세상

728x90





안녕하세요 ^-^

토끼새의 문화생활~ 오랜만입니다.

저는 얼마전, 자세히 얘기하자면 10월에

꽃 축제에 다녀왔는데요~




항상 꽃 축제라 하면 서울 멀리,

올림픽공원까지 갔었는데 주변에도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바로 '계양 꽃마루' 입니다.



계양꽃마루에 쉽게 가는길은

지도에 '계양꽃마루' 를 검색해서

 자동차 경로로 가다가 보면

'근린공원' 이 나옵니다. 저희는 

근린공원 안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택가 안에 위치해있는

무료 주차장이고, 조금만 걸어가면

꽃마루 입구가 보여요.







저희 반려견 슈슈와 짱이 산책겸 

다녀왔습니다.




이제 내장칩이나, 

외장형 목걸이를 착용해야지 벌금을

안 내잖아요? 목줄에 오링 걸어서 

착용시키고 오랜만에 산책을 나갔어요.

강아지들은 산책을 자주 나가야 좋아요~

안그러면 애기들이 스트레스 만땅 받거든요 ㅜㅜ









이렇게 오랜만에 산책인데 동네에서 

하는 산책이 아닌, 꽃마루에 와서 

그런지 더욱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짱이와 슈슈 ♥



저도 덩달아 행복해지더라고요~









계양꽃마루에는 핑크뮬리도 있다해서 

제일 궁금했는데 역시나 예뻤습니다.



태어나서 핑크뮬리는 처음봤는데 저희

슈슈도 그럴거에요. 냄새를 얼마나 맡아

대는지ㅋㅋㅋ 우리 슈슈는 꽃을 

너무 좋아하는 아기였어요. 

이번 기회에 알게됐습니다.









항상 째려보고, 무표정인 짱이도 엄청

행복해하더라구요~ 계속 웃고 있네요^^









코스모스도 활짝 피어있고, 밑에는 

핑크뮬리까지 환상의 조합~




핑크색 예전에는 별로 안 좋아했는데

요즘 보면 참 예쁜 색인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디 넓은 꽃마루였어요.









이 주황색 꽃은 무슨 종류인지? 

모르겠는데 이것도 예뻤습니다.




아참,

여기 오실 때는 슬리퍼 착용하지 마시고

운동화 착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저희 아버지께서 고생하셨습니다.









저 멀리 아파트 단지가 보이네요

요새 재개발하면 무조건 아파트만

지어대니까 별로인 것 같아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힐링되면서

참 좋은데 말이에요~









저 멀리 나무들도 보이고, 

인천 계양 체육관도 보이네요

정말 가을 가을했습니다.









항상 꽃 주변으로 지나가는 슈슈

지나갈 때마다 꽃 냄새를 

얼마나 맡던지..

너무 귀여워요~~




저희 반려견 모두 견종이 푸들입니다.

그리고 강아지들 산책할 때 

더러운 부분 냄새 맡는 것은 피하게 해야

 하지만, 나머지는 그냥 냄새 맡도록 

내버려두셔야해요. 냄새 맡음으로서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고 해요!









호박 덩굴도 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더라구요~ 소문났나봐요 ㅋㅋ




그런데 어디서 들은 내용이지만 

이제 계양꽃마루도 없어진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ㅜㅜ

아파트가 들어선대나..?

없어지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한 바퀴 돌다가 본 초록초록한 광경

너무 멋지죠 ~?




제가 좋아하는 색이 초록색이라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주황색, 노랑색 꽃 밭도 보이고


*-*








보라색 꽃도 있었어요!!

정말 이런 곳이 있었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어서 없어지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가보았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인천 시민 분들이라면 '계양꽃마루'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주소: 인천 계양구 서운동 105-4






https://blog.naver.com/chae0ss/221652016821


저희 반려견 외장칩 등록에 대한 글이에요 놀러오세요!